여섯 명의 영웅 및 군단장 ‘데미안’의 이야기 바탕으로 한 신규 스토리 콘텐츠

㈜넥슨(대표 박지원)은 3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의 2차 업데이트 ‘2nd.언베일(Unveil)’을 공개했다.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은 2D 시네마틱 플레이를 표방하는 ‘메이플스토리’의 새로운 블록버스터 시리즈로, 이번 2차 업데이트 ‘2nd. 언베일’에서는 수백 년 만에 다시 모인 여섯 명의 영웅과 군단장 ‘데미안’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며 진보된 연출과 새로운 재미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신규 맵 ‘설귀도’에서 ‘생존’과 ‘탐험’을 테마로 하는 이벤트 ‘슈피겔만의 설귀도 탐험열차’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생존을 위협하는 다양한 방해요소들을 극복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며 ‘히어로즈 코인’과 ‘마스터 설귀도 탐험가 칭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히어로즈 코인’은 오는 1월 13일까지 오픈되는 ‘코인샵’을 통해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OST 플레이어’, ‘폴로와 프리토 입장권’, ‘젤리빈 데미지 스킨’ 등 신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3일부터 21일까지(19일간) 한 단계 레벨을 성장시키면 2레벨이 추가로 성장하는 ‘버닝 프로젝트! 멈출 수 없는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닝 캐릭터’를 선택할 경우 ‘달팽이 펫’과 100레벨의 장비 세트 ‘전설의 비밀상자’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몬스터를 사냥하여 나만의 컬렉션을 만드는 ‘몬스터 컬렉션’ 콘텐츠를 선보이고, 신규 및 기존 ‘메르세데스’ 캐릭터에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메르세데스 한계돌파 성장 지원 이벤트’, ‘히어로즈 코인샵 이벤트’, ‘히어로즈 박스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데미안’에 맞서는 영웅들의 전투 장면을 묘사한 애니메이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플스토리’의 프로모션 영상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