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기념, 엘리트 팩-황금 스킨 등 사전등록 보상과 함께 환영팩 전원 증정

게임로프트의 신작 ‘스나이퍼 퓨리(SNIPER FURY)’가 12월 3일 구글 플레이에 무료로 출시 됐다. ‘스나이퍼 퓨리’는 최고의 실력을 가진 저격수가 되어 테러리스트와 맞서는 게임으로, 2021년 일어난 대규모 폭동 이후의 세계로, 전세계적으로 테러리스트의 활동이 증가했고 테러 단체 연합까지 등장해 전례 없는 테러 공격이 예고되어 글로벌 대테러 작전이 개시된 상황을 그리고 있다.

화려한 3D그래픽으로 완성한 도심의 마천루와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전세계 곳곳을 무대로 하는 130여 개의 액션미션은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또 모래 폭풍, 눈보라, 폭풍우와 같은 다양한 대기효과가 사실감을 더한다. 무엇보다 차세대 ‘블리츠 타임’ 효과의 눈길을 사로잡는 그래픽은 헤드샷의 순간마다 짜릿함을 선사한다.

‘스나이퍼 퓨리’는 저격용 소총, 돌격 소총, 레일건 등의 현대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무기들을 지원하며 군인, 장갑 차량, 공중 유닛 등 다양한 클래스의 적 등장과 함께 다채로운 AI 행동은 플레이어에게 도전 의식을 자극한다. 부품을 수집해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개조할 수 있으며 비밀 신무기는 임무를 더욱 수월하게 완수할 수 있게 해준다. PvP 모드에서는 다른 플레이어의 방어선을 무너뜨리고 자원을 약탈할 수 있기 때문에 전리품을 지키기 위해서는 강력한 분대를 조직해야 한다.

한편, 게임로프트는 ‘스나이퍼 퓨리’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엘리트 배틀 팩, 황금 스킨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총기가 포함 된 환영팩을 게임을 다운로드 한 유저 모두에게 제한 없이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나이퍼 퓨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