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4일 확장팩 ‘버저비터’ 업데이트 실시

JCE(대표 송인수)의 인기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가 금일(14일) 확장팩 ‘버저비터’ 업데이트와 함께 기안84의 공포 웹툰 ‘3F귀신’ (http://fs2-cont.joycity.com/3fghost.html)을 공개한다.

지난 7월 돌연 ‘패션왕’ 웹툰 휴재를 선언한 채, 현재 작품 활동을 쉬고 있는 기안84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작품이자 첫 공포 장르 도전으로 주목 받고 있는 ‘3F귀신’은 '프리스타일2'의 한 개발자가 확장팩 개발 도중 겪은 공포 실화를 바탕으로 기안84 특유의 어두운 화면 구성과 색채가 더해져 소름 끼치는 공포감을 불러 일으킨다.

‘3F귀신’ 웹툰 공개와 동시에 업데이트된 ‘버저비터’는 '프리스타일2'의 근간을 뒤엎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스타일 파괴 △스킬 시스템 전면 개편 △화끈한 공격 농구로의 전환 △기록과 랭킹 시스템 도입 △크루 레벨업에 따른 확장 기능 추가 △버저비터 캐릭터 출시(잭, 레오) 등 획기적인 변화를 선보였다.

한편, '프리스타일2'는 확장팩 ‘버저비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버저비터 신규 캐릭터 쿠폰을 100% 지급한다. 이밖에 친구초대, 스킬 강화 포인트 100% 환급, 스킬 슬롯 구매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조영석 프리스타일2 사업부장은 “2차례의 CBT를 통해 확장팩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자 했으며, 많은 유저들이 프리스타일2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화끈한 공격 농구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2' 확장팩 ‘버저비터’ 업데이트와 ‘3F귀신’ 웹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겡미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