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톡] 낚시꾼의 채는 손맛 스마트폰으로 맛보세요."

피엔제이(대표:곽진열)가 수년간의 낚시게임 제작 노하우를 살려 제작한 풀 3D 게임 '리얼피싱3D(Real Fishing)'를 미국앱스토어에 이어 지난 12일 국내 앱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리얼피싱3D는 현실감 있는 낚시를 위해 손목의 스냅을 이용하여 낚싯대를 던질 수 있도록 구현했다. 릴을 감았다가 놓았다 하며 물고기와의 힘겨루기가 더욱 박진감 있게 표현되었다.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이라고 해도 게임 내내 절로 손에 땀을 쥐게 한다.

또한 아름답게 표현된 섬에서 준비된 다양한 낚시터에서 아네모네피시부터 다양한 어종을 낚을 수 있다. 한번 낚았던 물고기의 무게를 경신하면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낚시터마다 업그레이드 되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와 골드 보상을 얻어 되어 게임플레이가 더욱 편해진다.

한번 낚은 물고기는 PC앨범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PC앨범에 자신이 낚은 최고 무게의 물고기의 수치가 기록된다.경쟁력을 강화시킨 것.

피엔제이는 리얼피싱3D를 국내, 해외 앱스토어 이어 곧 안드로이드 OS 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리얼피싱3D는 국내 앱스토어 출시기념으로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njgames)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국내 앱스토어URL: http://www.pnjmobile.com/pnj_link/realfishing_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