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달간 전 대회 7개코스 중 파3홀에서 홀인원 할 경우 바쏘교환권 지급

SG골프(대표이사 이의범)에서 진행중인 역대급 상금 초대형 대회인 24억대회에 또 이벤트가 추가된다!

12월31일까지 진행하는 24억대회는 직장인이면 누구나, 동호인이여도 누구나, 학교만 나와도, 사실상 누구나 2명이상만 모인다면 참여 가능하다. 그런데 여기에 12월 한달 간은 홀인원을 시도해 볼만한 산타이벤트가 추가된다.

산타이벤트는 12월 한달 간 전 대회 7개 코스 중 파3홀에서 홀인원 할 경우 바쏘교환권(100만원 상당)을 지급한다. 기존 par3홀 중 일부 이벤트홀에서는 롱기로 프리미엄 드라이버를 지급하는 홀인원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 원하는 경우 바쏘교환권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그룹 창립 24주년을 기념하여 마련한 일명 24억원 대회는 직장인과 고교동창 동료들이 팀을 이루어 각각 12억원 규모의 현금과 시상품을 놓고 우승팀을 가리게 되는데, 각 대회의 우승팀에게는 총 2천만원에 해당되는 현금(1천만원)과 상품(500만원 상당의 골프장이용권, 롱기로 골프클럽 풀세트)이 지급된다.

팀은 2명 이상 4명 이하로 생성해, 18홀 7개의 코스를 스트로크 방식으로 최소 1회 이상 라운드 해야 하는데, 7개의 코스는 SG덕평CC, SG아름다운CC, SG골프클럽, SG인터불고(마운틴), SG가야(신어), SG골드레이크(골드), SG평양CC로 전국 각 지역의 유명한 코스를 1개씩 선정하였다.

각 코스의 점수는 코스에서 가장 성적이 좋은 2명의 타수를 합산한 후 평균을 내서 계산하고. 두 개 이상의 팀 평균이 동일한 경우, 대회 라운드 수가 많은 팀이 상위에 기록된다.

예선에서 상위 32개팀을 선발하면 별도의 32강 모드에서 8개팀을 선발하고, 8개팀은 SG골프 직영매장에서 결승전까지 토너먼트 방식으로 최종 챔피언을 가리게 된다.

‘The Screen SG골프 비전 프리미엄’이 설치된 전국 모든 매장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반드시 SG골프 홈페이지(www.sggolf.com)에서 회원으로 가입해 로그인 한 후 참여해야 기록이 인정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