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카카오 프렌즈’ 이모티콘 등 ‘친구’ 테마의 풍성한 경품 이벤트 팡팡

퍼블리싱 플랫폼 기업 (주)엔진(NZIN Corp. 대표 남궁훈)의 모바일 보드게임 <프렌즈 맞고 for Kakao>가 1일(화)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됐다.

<프렌즈 맞고>는 이용자들과의 실시간 대전은 물론, 컴퓨터와 승부를 통해 승패의 스트레스 없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보너스 대전’ 등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레벨업 성장 시스템을 도입해, 플레이를 계속 해 나갈수록 보다 쉽게 재화를 모을 수 있으며, 주위 친구, 부모님 등과 ‘베스트 프렌즈’를 맺으면 게임을 수월하게 해 줄 추가 혜택이 제공돼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엔진은 <프렌즈 맞고> 출시를 기념해 ‘친구’를 컨셉으로 한 3종의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3레벨만 달성 하면 한정판 ‘카카오 프렌즈’ 이모티콘이 즉시 지급되며, 3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쥬얼리 혹은 유명 시계와 카카오프렌즈 얼굴 쿠션 등 놀랄만한 선물이 제공된다.

30명을 초대한 이용자들 중 선착순 1,000명 에게 대형마트 모바일 상품권이 전달 되는 것은 물론, 게임 내 유용한 기능인 ‘베스트 프렌즈’ 에 등록해 둔 친구 2명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엔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zinlove/ ) 혹은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nzin )에 게시물을 올리면, 3명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하와이 여행 상품권과 영화예매권 등이 당첨자에게 제공된다.

<프렌즈 맞고 for Kakao>는 만18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구글 안드로이드OS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카카오톡 내 게임 메뉴 혹은 구글 플레이에서 ‘프렌즈 맞고’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렌즈 맞고> 브랜드 사이트 ( http://game.nzincorp.com/event/startfmg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