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정식 출시, 선우용여 포스터와 홍보영상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 for kakao'가 배우 선우용여를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배우 선우용여는 정극과 시트콤, 예능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행복한 어머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측은 출시에 앞서 '맞고의 신 for kakao'의 홍보 포스터와 홍보모델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엄마가 신났다’라는 주제로 홍보 모델 선우용여 특유의 긍정적이고 즐거운 모습을 담고 있으며, 특히 인터뷰 영상에는 게임에 대한 소감과 함께 촬영 내내 즐거웠던 현장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맞고의 신 for kakao'는 PC환경에서 게임을 즐기던 이용자들에게 익숙한 게임진행과 환경, 긴장감과 손맛에 충실한 모바일 보드게임이다.

여기에 나만의 3D 아바타, 친구와의 경쟁요소를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는 요소 및 상호 도움으로 콜라보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차별화된 소셜 기능을 자랑한다.

한편, 조이맥스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모바일 보드게임을 출시하는 게임사들과 함께 ‘클린 모바일 보드게임’을 금일 선언했으며, 1일(화) '맞고의 신 for kakao'를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