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추천 이벤트 통해 최대 3만 포인트 제공, 콜오브갓 페북 이벤트도 진행

웹게임 포털사이트 브라우저게임즈(대표 홍진석)가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친구추천’ 이벤트는 기존 유저가 신규 유저로부터 추천을 받으면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기존 유저는 신규 유저 한 사람 당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최대 6명까지 총 30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신규 유저에게는 5000포인트가 주어진다.

지급 받은 포인트는 현제 브라우저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있는 웹게임 타나두, 1100AD, 프라고리아, 전3국, 콜오브갓 등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브라우저게임즈 내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콜오브갓도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력한 영웅 육성 프로젝트인 일명 ‘오빤! 강(한) 남(자) 스타일’ 이벤트는 페이스북 추천 이벤트와 아이템 반값 할인 이벤트로 나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콜오브갓 정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댓글을 작성한 회원에 한해 ‘열쇠상자’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아이템 반값 할인 이벤트는 콜오브갓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10가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황금열쇠, 던전열쇠, 목재카드Ⅲ, 석재카드Ⅲ, 철카드Ⅲ, 구리카드Ⅲ, 점성술책, 모병카드, 격려의 빛, 별의 정수이다.

브라우저게임즈 관계자는 “브라우저게임즈와 콜오브갓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이번 기회에 자신이 보유한 영웅을 강하게 육성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브라우저게임즈 공식 홈페이지(http://www.browser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