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까지 페이코 생애 첫 결제 이용자 전원에 1만원 할인 쿠폰 제공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정우진)는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티몬(www.tmon.co.kr)에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페이코>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만으로 결제 가능한 온•오프라인 겸용 간편결제 서비스로 20만 가맹점 확보에 이어 지역, 패션뷰티, 쇼핑, 여행레저 등 전 카테고리를 제공하는 ‘티켓몬스터’를 온라인 가맹점으로 추가 확보했다.

티몬은 페이코 적용을 기념해 11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페이코 생애 첫 결제 이용자 전원에게 10,100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해 최대 99%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결제한 이력이 있는 이용자에게도 2,5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상품 주문 시 결제 수단으로 PAYCO를 선택하면 PAYCO 회원가입과 로그인한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신용카드 정보와 결제 비밀번호를 등록한 후 첫 결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이용자라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코> 간편 결제 수단으로 BC, 우리, 신한, 현대, 롯데, 삼성, 하나, KB국민, NH농협 등 모든 신용/체크카드(씨티카드 제외)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10,900원 하는 ‘신라면 20봉’ 상품은 1만원 쿠폰을 적용해 900원에, 기존 가격 11,400원 ‘뉴트로지나 바디모이스춰’는 1,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라인, 밴드 등 메신저와 SNS 이벤트 공유기능을 통해 친구, 가족들에게 알뜰한 쇼핑혜택을 함께 나눌 수도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티몬과의 제휴로 국내 대다수의 소셜커머스와 쇼핑몰에서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티켓몬스터 1,700만 이용자들도 할인 혜택은 물론 <페이코>를 통해 손쉬운 간편 결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티켓몬스터는 “더욱 편리한 쇼핑환경을 위해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를 도입함과 동시에 많은 고객 분들께 할인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연말까지 페이코와 함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특가상품 등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는 수많은 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페이코>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을 대형 쇼핑몰, 소셜커머스, 문화/공연/레저/스포츠, 도서 등 문화•생활 밀착형 대형 가맹점 중심으로 확대해 가입자를 적극적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프랜차이즈 중심의 카페, 제과제빵, 주점 등 외식업체를 비롯하여 화장품, 의류, 문구 등 쇼핑업체를 포함, 약 1만개의 점포에 페이코 자체 결제 단말기 ‘동글’을 도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