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의견 반영한 난이도 개선 및 편의성 대폭 향상 24일 진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불릿 스튜디오(대표 김영진)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필드 오브 파이어'가 업데이트와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필드 오브 파이어'는 정통 FPS 장르를 모바일에서 완벽하게 구현한 게임으로, 세계 유명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3:3실시간 이용자 대결(PVP), 1인칭 시점에서 경험하는 극강의 타격감이 특징이다.

지난 9일부터 테스트 중인 '필드 오브 파이어'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난이도 개선 작업 및 편의성 강화 등을 위한 업데이트를 24일(화) 진행했다.

이와 함께, 오늘(25일)부터 이용자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3:3 PVP 대전에 3회 이상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100다이아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29일까지 매일 새롭게 주어지는 미션에 성공하면 ‘소탕권 30개', '500다이아', '4성 총기 상자’ 등 아이템이 지급되며, 30일까지 일정 시간에 접속해 시나리오 및 도전모드를 즐기면 골드 2배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금요일(27일)까지 오후 6시 GM빵모와 GM레이나를 상대로PVP대전에서 승리 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