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마검사와 마법사 포스터 공개, 신규 브랜드페이지로 마케팅 박차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 중인 액션형 수집 RPG '소울 앤 스톤(Soul & Stone)'의 신규 클래스 포스터가 오늘(24일) 공개됐다.

'소울 앤 스톤'은 전사, 암살자, 마법사, 마검사 4종의 영웅이 펼치는 생동감 넘치는 액션을 앞세운 방대한 콘텐츠와 실시간 전투, 영웅 태깅 시스템과 소환수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앞서 공개된 전사와 암살자 포스터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마법사와 마검사를 통해 '소울 앤 스톤'의 모든 클래스를 확인할 수 있다.

마법사는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하는 마법을 사용하고, 화려한 광역 스킬로 최강의 화력을 자랑한다. 또한, 마검사는 검과 마법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다양한 연계공격과 일격필살에 능한 클래스다

더불어 새롭게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 했다. '소울 앤 스톤'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과 플레이 영상, 각 클래스의 특징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정식 오픈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하면, 600루비 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울 앤 스톤'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http://soulnstone.wemade.com)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oulnstone), 페이스북(www.facebook.com/soulnston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