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코미코 코인 결제자 전원에 8,400원 상당의 벅스 뮤직 쿠폰 제공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글로벌 웹툰•만화 서비스 <코미코(comico)> 결제 이용자 전원에게 음악포털 ‘벅스’의 뮤직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코미코>에서 웹툰 열람에 필요한 ‘코인’을 충전한 이용자 전원에게 8,400원 상당의 ‘벅스’ 뮤직 듣기+스마트폰 저장 30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벅스’ 뮤직 쿠폰은 NHN엔터의 회원 통합 서비스이자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www.payco.com)에 일괄 지급되며, MY PAYCO 내 쿠폰함에서 쿠폰 번호 확인 후 벅스 앱 또는 웹사이트(http://www.bugs.co.kr)에서 등록해 이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코미코 결제 이용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웹툰 이용자가 즐길만한 문화 콘텐츠를 추가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이벤트 배경을 밝히며, “앞으로도 웹툰, 뮤직, 게임 등 자사 서비스를 활용해 이용자가 다양한 문화 및 생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콜라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미코는 11월 국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기존 포인트 및 퀘스트 제도를 개편하고 ‘코인제’로 통합했다. 독자들이 작품의 스토리 전개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무료 화수를 확장하고, 당일에 오픈 된 최신화와 일정 기간이 지난 연재 작품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등 웹툰, 단행본, 웹소설 서비스 이용에 있어 몰입감 있는 독자 환경 구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