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일 스토리 콘텐츠 업데이트 앞두고 수백 년 전 이야기 담은 영상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프리퀄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Act0 프리드, 최후의 기록’은 오는 12월 3일 진행 예정인 Act1 스토리 콘텐츠 업데이트의 수백 년 전 이야기를 담은 프리퀄 영상으로, 검은 마법사와의 전쟁 이후 깊은 잠에 빠진 6명의 영웅 이외에 홀로 남은 ‘프리드’에 대해 다루고 있다.

특히 ‘프리드’가 먼 훗날 활약하게 될 후계자에 대한 언급을 비롯해 검은 마법사를 통한 세계 멸망의 예언과 ‘데미안’의 상징인 늑대 문양이 등장하는 등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넥슨은 오는 12월 1일까지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업데이트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한 뒤 Act1의 플레이를 완료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히오메 등신대 의자 선택권’, ‘경험치 2배 쿠폰’ 등을 얻을 수 있는 ‘히오메 프롤로그 박스’를 선물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의 대규모 업데이트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은 지난해 ‘블랙헤븐’에 이은 두 번째 블록버스터로, 겨울 시즌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