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등 SNS에 해시태그해 사진올리면 애플워치 에르메스 에디션 증정

페이코가 국민 간식 ‘프링글스’와 스마트워치 ‘애플워치 에르메스 에디션’ 쏜다!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정우진)가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에서 ‘프링글스’ 구매금액을 돌려주는 한편, 애플워치 에르메스 에디션을 경품으로 내거는 등 온•오프라인에 걸쳐 최대 규모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NHN엔터는 11월 19일부터 2016년 1월 31일까지 전국 편의점과 주요 마트에서 페이코 스티커가 부착된 ‘프링글스’ 또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매그넘’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CGV, 인터파크, CJ몰 등 대부분의 페이코 가맹점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 포인트 3,300P를 1회에 한해 즉시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프링글스 또는 매그넘 포장지에 부착된 페이코 스크래치를 긁으면 나오는 프로모션 코드를 <페이코> 앱에서 등록하면 된다.

프링글스 이벤트와 연계한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1월 19일부터 12월 18일까지 한달 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 페이코와 연관된 사진과 함께 #페이코 #payco # 프링글스 #페이코사는게니나노를 포함한 해시태그를 붙여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66만원 상당의 애플워치 에르메스 에디션 더블투어(1명), 152만원 상당의 애플워치 에르메스 에디션 싱글투어(1명), 삼성 갤럭시 기어 S2 클래식(2명) 등 국내 한정판 경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관련 상세 내용은 각 이벤트 페이지 ‘편의점을 습격하라(http://event.payco.com/promotion/pringlesmagnum.nhn)’와 ‘#PAYCO 해시태그 이벤트(http://event.payco.com/promotion/hashtag2015.nh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