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스피치 마루지,'유니원' 도입으로 학부모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정우진)의 학원 운영 관리 서비스 <유니원(UNIONE)>이 16일 ㈜에스앤브이(대표 원장 이지은)의 어린이 스피치 학원 프랜차이즈 <키즈스피치 마루지>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NHN엔터테인먼트 플레이뮤지엄 사옥에서 NHN엔터 김동욱 페이코사업 본부장과 ㈜에스앤브이 이지은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갖고, <유니원>을 활용한 효율적인 학원 관리와 지원을 약속했다.

<키즈스피치 마루지>는 국내 최초로 스피치와 심리학을 접목한 '힐링스피치'를 연구 개발하고 ‘아동의 자존감 높이는 방법’을 교육에 활용해 큰 효과를 입증 받은 어린이 웅변 스피치 전문 교육 기관이다. 잠실, 대치, 반포, 목동 등 9개의 국내 센터와 2개의 중국 센터 등을 운영하며, 아시아 및 북미 지역 학생들도 스피치 교육을 위해 국내 센터를 방문하는 등 해외에서의 명성도 높아지고 있다.

이번 협약은 서초, 잠실 등 강남권 학부모를 중심으로 자녀들의 학습 상황을 직접 확인하고자 하는 요구가 높아지는 분위기를 반영한 것으로, 학원은 <유니원>을 통해 학부모와의 실시간 모바일 1:1 상담뿐 아니라 자녀의 등원부터 준비물, 원비 수납까지 학원생활을 한 눈에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자존감 테스트'와 '사회성 부족 데스트' 등 자존감 높이는 법에 관한 교육 자료에 대해서도 학부모와 더 간편하게 소통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김동욱 페이코사업 본부장은 “<유니원>은 스마트한 학원 관리를 원하는 학원장과 자녀 교육에 관심이 높은 학부모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학원 사업 분야에서 대형 학원 프랜차이즈와 제휴를 확대하는 등 순항 중”이라며 “NHN엔터는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원하는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서비스에 페이코를 결합하여 윈-윈(Win-win) 하는 사례를 꾸준히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원>은 NHN엔터가 페이코 ID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학원 운영 관리 서비스로, ▲출석/결석/지각 관리 기능, ▲셔틀버스 위치 실시간 조회 기능, ▲교육비 모바일 청구서 전송 및 수납관리 기능, ▲알림장 기능 등 학원 운영에 필수적인 요소들을 제공한다. 간편하고 체계적인 운영 관리 시스템 구축은 학원 사업자(학원장)와 학부모의 소통 및 신뢰도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 있으며, 높은 만족도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바탕으로 제휴 학원이 점차 확장되고 있다.

학부모와 학원의 소통을 도와주는 학원 운영 관리 앱 <유니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원 웹페이지(http://unione.payco.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