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7주년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케이크 모자’ 증정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9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30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7년간 '던전앤파이터'에 보내준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먼저 자신의 방(세리아의 방)을 화려하게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이 무료로 제공되며, 출석을 9번 하면 힘과 지능 등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켜 주는 ‘케이크 모자’를 선물한다.

또한 ‘0하얀늑대0’, ‘Mr.판당고’, ‘쵸밥’과 같은 인기 웹툰 작가의 ‘3인 3색 축전’도 공개됐다.

네오플 강대현 개발실장은 “지난 7년간 '던전앤파이터'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며, “앞으로도 대표 액션게임에 걸맞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유저분들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2005년 8월 한국에서 처음 선보인 '던전앤파이터'는 짜릿한 타격감과 어린 시절 아케이드센터에서 경험했던 게임의 향수, 그리고 MMORPG의 요소가 잘 융합된 사냥과 결투 시스템 등을 통해 7년간 최고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