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전의 여섯 번째 신규 캐릭터, 섬세하고 빠른 공격을 구사

㈜넥슨은 9일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에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2’의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새로운 캐릭터 ‘벨라’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바람을 가르다’를 콘셉트로 구현된 여섯 번째 신규 캐릭터인 ‘벨라’는 듀얼소드를 무기로 속도감 넘치는 민첩한 공격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벨라’는 자유 분방하고 당찬 성격의 이미지로 기존의 여성 캐릭터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남성 캐릭터인 ‘리시타’와 동일한 무기를 사용하지만 여성 캐릭터 특유의 섬세한 액션을 추구한다는 차별성을 지닌다.

‘벨라’는 검으로 바람을 일으켜 주변을 적을 끌어 모아 일시에 섬멸하는 ‘타이푼 슬래쉬’, 폭풍처럼 강력한 난무 공격을 펼치는 ‘템페스트’, 적의 투사체를 다시 적에게 반사하는 ‘백래쉬’ 등 바람을 테마로 한 스킬을 시전하며, 각 스킬을 연계하여 더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도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화이트샤크 세트’를 비롯한 벨라의 전용 장비도 추가됐다.

영웅전에서는 오늘 홈페이지를 통해 ‘벨라’의 주요 스킬을 볼 수 있는 시즌2 2차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으며, 오는 15일까지 개인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영상을 등록하고 해당 URL을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영웅전 관련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23일까지 벨라를 20레벨 이상 성장시킨 유저에게는 넥슨 캐시를, 벨라의 성장 스토리를 자신의 블로그 및 소셜미디어에 기록하여 응모한 유저에게는 영웅전 시즌2 캐릭터 상품들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2’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