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개로 나뉜 ‘지역 올스타 리그’와 1인 데스매치 ‘개인전 모드’ 추가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올스타 리그의 개막'을 9일 업데이트했다.

‘서든어택’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제 3탄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오늘부터 10월 31일까지 약 3개월 간 230개의 지역 중 자신들이 선택한 지역을 기반으로 지역별 최대 6개의 리그로 구성된 온라인 리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리그 기간 동안 획득한 '리그 점수'에 따라 순위와 상•하위 리그로 승격 또는 강등이 결정된다.

유저들은 상위 리그로 승격 시 경험치 증가 혜택은 물론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최고 수준의 리그인 ‘1부 리그’의 상위 유저들은 리그 종료 후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군 없이 8명의 플레이어가 모두 적으로 각자 플레이하는 1인 데스매치 방식의 '개인전 모드'를 도입, 유저 개인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게임하이 김명현 서든어택 총괄실장은 “세 번째 업데이트 '올스타 리그의 개막'은 지역 올스타 리그와 개인전이 추가되어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손에 땀을 쥘 만큼 긴장감 높은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2.0’ 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