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번호와 카카오톡 회원번호 등록하면 희귀총-게임재화 증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캐주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에서 수능날과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넷마블은 수능을 맞아 수험생들에게 특급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11일부터 17일까지 실시한다. 수험생이 ‘백발백중’을 설치한 후 이벤트 페이지
(PC: http://nes.netmarble.net/event/wefire/73 모바일: http://nes.netmarble.net/m/event/wefire/73)에서 수험번호와 카카오톡 회원번호를 등록하면, 넷마블은 3만원 상당의 희귀 총기 아이템(AK-47)과 777개의 다이아(게임재화)를 증정한다. 아울러, 수능 스트레스를 ‘백발백중’으로 해소하라는 뜻에서 300다이아, 3만 골드, 총기성장카드, 구급상자, 확성기 등 게임재화와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백발백중’만의 특별한 빼빼로데이 이벤트가 오늘(11일) 열린다. 이벤트 기간 ‘백발백중’에서는 미션모드 일반 난이도에서 숫자 1이 들어가는 스테이지를 즐기면 특정보상을 1개, 11개, 1111개 형태로 증정한다. 1-1, 1-2같은 순번으로 구성된 초반 스테이지만 즐겨도 이용자는 다이아(게임재화), 전투화 아이템 등을 풍성히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11월 한 달 동안 넷마블은 무한상점과 대전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고급 총기 도면의 수를 대폭 확대해 많은 이용자가 게임만 즐겨도 ‘고급 MG4’, ‘고급 베테랑FR-F2’ 등 고급 총기를 손쉽게 획득할 수 있게 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수능을 준비하며 고생한 수험생들이 ‘백발백중’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수능∙ 빼빼로데이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백발백중’은 9월 22일 출시해 단숨에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매출 상위권에 오르며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슈팅장르의 포문을 연 하반기 최대 화제작이다. 이 게임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슈팅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백발백중’은 안드로이드와 iOS버전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