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경품 증정하는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RaiderZ)’에서 신규 최고레벨 콘텐츠 ‘볼라스의 습격’을 업데이트 했다고 9일 밝혔다.

‘볼라스의 습격’은 지난달 5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한 달여 만에 선보이는 ‘레이더즈(RaiderZ)’의 첫 번째 대형 콘텐츠이다. 드래곤 종족의 에픽(보스) 몬스터 ‘볼라스’와 전투를 그린 ‘볼라스의 습격’은 최상급 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보상으로 지급해 고레벨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보유한 장비와 복장을 이용자가 선호하는 색으로 바꿀 수 있는 염색 시스템과 코스튬(외형 의상)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추가 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문화상품권, 피자세트,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과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9월 7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50년 전통의 명품 헤드셋 ‘플랜트로닉스’의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아이스카이네트웍스와 제휴를 통해 ‘레이더즈’ 공식 헤드셋 ‘플랜트로닉스 GameCom 780’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플랜트로닉스 GameCom 780’은 7.1 돌비 사운드를 지원하는 세련된 디자인의 고급 헤드셋으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 되어있다.

‘레이더즈’의 신규 콘텐츠 ‘볼라스의 습격’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