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0부스 규모로 참가…퍼즐 & 젠가 이벤트와 경품뽑기 이벤트 등 진행

유니티 코리아가 오는 12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막하는 지스타 2015(G-Star2015)에 앞서 자사 B2B 부스 조감도와 다채로운 이벤트 내용을 금일(6일)공개했다

유니티 B2B부스는 총 20부스 규모로 참가하며 지스타 기간 중 자사의 부스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인포데스크 및 카페테리아를 준비해 보다 쾌적한 환경 속에 활발한 비즈니스 매칭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퍼즐 & 젠가 이벤트와 경품 뽑기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선물이 지급돼 현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며, 유니티 파트너들을 위해 부스 내 미팅 종료 후 폴라로이드 사진 패키지에 명함을 넣어서 증정하는 포토 패키지 서비스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지스타 기간 중 부스에서는 부스 내부에는 유니티 엔진에 대한 소개와 함께 “Made with Unity”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니티로 제작된 참신한 타이틀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시연대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들을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작년에 이어 이번 지스타에서도 네트워크 파티로 폭발적인 반응을 받은 “트리니티 2015”를 개최한다고 밝혀, 개발사 및 퍼블리셔 참석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