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컬러의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회사의 핵심이념이 돋보이는 부스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국제적인 게임전시회 지스타2015의 BTB(Business to Business)관에 첫 참가를 결정하고 부스조감도를 공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넥스트무브는 모바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게임 퍼블리싱, 기획, 개발, 영상 콘텐츠 제작 및 배급,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운영을 선보이고 있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서, 감성연애 RPG ‘여우비’, ‘구원자들’, 모바일 혈맹 RPG ‘나이츠사가’ 등을 서비스하며 게임 업계에서 영향력을 확대 중이다.설립 1주년을 맞이해 글로벌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의 공식적인 첫 행보를 2015지스타의 BTB관에서 시작하는 넥스트무브는 오는 11월 12일(목)부터 14일(토)까지 진행되는 지스타 2015의 BTB관에 참여하고 부스의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부스 조감도를 공개했다.
화이트컬러와 원목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부스 조감도에는 넥스트무브의 이념을 표현한 글귀 ‘欲穷千里目, 更上一层楼(욕궁천리목갱상일층루, 천 리 앞을 내다보기 위해 누각을 한 층 더 오른다)’가 새겨져 있어 넥스트무브의 지스타 참가에 대한 강한 자부심과 포부를 느낄 수 있다.한편, 넥스트무브는 지스타2015 기간을 통해 12월 출시 예정 중인 ‘밤을 걷는 선비’의 글로벌 합작 관련 미팅과 각종 글로벌 게임 및 IT업체와의 미팅을 예정 중에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올해 세계적인 게임축제 지스타의 BTB에 참가하게 되어 무척 영광이다”며, “지스타 2015를 통해 만나게 될 국내외의 다양한 게임사들을 기대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넥스트무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스트무브 공식 홈페이지(http://m.rain.nextmv.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xtmv)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지승희 기자
gameq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