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주요 출시작부터 PS VR 타이틀까지 총 35종의 타이틀 시연기회 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국내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유저들에게도 콘솔게임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오는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5’ (G-STAR 2015)에 참가한다.

SCEK에서는 PS4™ 주요 타이틀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 총 35종의 다양한 타이틀을 SCEK 부스 내 9개의 존에서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한국의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려왔던 PlayStation®VR 타이틀 5종에 대한 유저 최초 시연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지스타 기간 동안 SCEK 부스 중앙 무대에서는 해외 게임개발자 방한 행사 및 현장을 방문한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무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14일에는 ‘The Witcher 3: Wild Hunt - Hearts of Stone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 하츠 오브 스톤)’ 코스프레 이벤트 및 PS4™용 대전 격투 게임 ‘Street Fighter V’의 대전이벤트가 펼쳐지고, 오후 3시에는 PS Vita 타이틀 ‘Danganronpa Another Episode’의 프로듀서가 직접 무대에서 유저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어서 오후 4시부터는 2016년 최대 기대작 PS4™용 ‘Uncharted 4’의 데모플레이를 공개한다.

지스타 2015의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Pro Evolution Soccer 2016’의 대전 이벤트가 오전 예선을 거쳐 오후 1시부터 결승 무대로 진행된다. 또한 PS4™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Gravity Rush HD Remastered’의 데모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서 오후 3시에는 ‘Bloodborne’의 개발자인 야마기와 마사아키 프로듀서(Yamagiwa Masaaki, SCE WWS 소속)와 함께 ‘Bloodborne: The Old Hunters’를 미리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특히 팀 기반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SCEK 부스에서도 5:5로 즐길 수 있는 ‘월드 오브 탱크 PS4™(World of Tanks PS4™)’는 13일과 14일 양일 간 프로듀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15일에는 무대 이벤트를 통해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SCEK 카와우치 시로 대표는 “올해 지스타를 통해 해외 게임쇼에서만 소식을 접할 수 있었던 PS VR을 한국 유저들에게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이 밖에도 각종 무대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기 때문에 국내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유저들이 PlayStation®만의 즐거움과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CEK에서는 이번 지스타 2015 참가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국내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더 많은 유저들이 게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