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줄로 상대 제압하는 ‘뮤턴트’ 등장…신규 장비 ‘에어봄버’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4일 신규 용병 ‘뮤턴트’를 공개했다.

156번째 신규 용병 ‘뮤턴트’는 거미줄을 이용해 공중을 날아다니고, 상대에게 거미줄을 날려 고치로 만드는 근거리 레어 용병이다.

특히, 전방에 거미줄을 날려보내는 ‘스프레드웹’, 여러 개의 거미줄 공격을 하는 ‘멀티플렉스웹’, 거미줄을 발사해 범위 공격을 하는 ‘스파이더웹’, 바닥에 거미줄을 만들어 상대를 묶어버리는 ‘홀드웹’ 등 다양한 기술을 선보인다. .

더불어 진화 장비 ‘에어봄버’가 새롭게 선보인다. ‘에어봄버’는 1차 진화를 통해 쿨타임 감소, 폭발 범위가 증가하고, 궁극 진화를 하면 데미지, 폭탄수, 스킬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위메이드는 ‘로스트사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뮤턴트’ 패키지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4일부터 11일까지 게임에 접속을 ‘초급 장비 뻥튀기 기계’, ‘기본 장비 뻥튀기 기계’, ‘영구 장비 뻥튀기 기계’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접속 시간에 따라 각 기계에 맞는 쿠폰을 얻을 수 있고, 이를 이용해 각종 장비 보급과 ‘복불복 돈주머니’등 선물로 교환이 가능하다.

더불어 주말인 7일과 8일에는 요일별 최초 접속 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합격 기원 엿’을 3개씩 지급하고, 이후 접속 시간을 40분을 달성할 때 마다 하루 최대 4번까지 ‘합격 기원 엿’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