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부터 9일까지, 사전신청자에게 푸짐한 선물 증정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히어로스톤'이 3일부터 비공개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한다.

'히어로스톤'은 풍성한 콘텐츠와 각 영웅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킬, 전략적 전투 시스템 등 RPG의 장점을 고루 갖춘 모바일게임이다.

▲ RPG 장르에 걸 맞는 방대한 콘텐츠와 다양한 경쟁요소, ▲ 공격형/ 지원형/ 기교형/ 방어형 등 개성 넘치는 4종의 영웅(캐릭터)들, ▲ 캐릭터 특성에 따라 특화된 영웅 스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번 CBT는 게임에 대한 주요 콘텐츠와 전반적인 게임성을 비롯해 전투 시스템 등 안정성 점검을 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신청자 대상으로 카카오 게임샵(https://g.kakao.com/v1/events/herostone)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후 접속 가능하다.

이와 함께 사전 모집에 참여한 이용자들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마련했다.

'히어로스톤' CBT에 참여해 15레벨 이상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 코인을 지급하고 20레벨 이상 달성 시 전원에게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4성 영웅을 선물한다.

CBT 기간 동안 출석한 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고 6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및 게임 접속 시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도 제공한다.

또한, CBT 진행 시 이용자들이 획득한 보석은 정식 출시하면 플레이 기간에 따라 보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히어로스톤'은 참여자들의 충분한 의견을 수렴한 후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정식 오픈 한다는 방침이며,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우선 서비스된다.

'히어로스톤'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CBT 공식 페이지(http://herostonecbt.joymax.co.kr)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stonejoy)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