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참여자 대상 스페셜 코스튬-최상급 레전드 무기 등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글로벌 모바일 신작 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슈퍼판타지워(해외출시명 ‘Fantasy War Tactics’)’의 국내 사전 예약 이벤트에 30만 명이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슈퍼판타지워’는 50여 개의 개성 있는 캐릭터와 180개가 넘는 던전을 한판 한판 깨나가는 재미가 있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SRPG 장르로,상성과 지형 등 SRPG 특유의 전략 요소를 비롯해 깔끔한 그래픽,직관적 인터페이스,손쉬운 조작 등이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넥슨지티 김대훤 이사는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독특한 SRPG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나타내주셔서 의미 있는 기록을 낸 것 같다”며 “꾸준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유저들이 출시 전 게임의 내용과 공략법 등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슈퍼판타지워 가이드’를 공식 카페(cafe.naver.com/nexonsfw)에 공개했다. 가이드에는 시스템, 콘텐츠, 전략, 영웅 등 ‘슈퍼판타지워’에 관련된 정보가 총망라돼 있다. 

한편, 지난 10월 13일부터 시작한 ‘슈퍼판타지워’의 사전 예약 이벤트는 11월 4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여주인공 ‘크리스’의 스페셜 코스튬과 모든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는 최상급 레전드 무기, 게임 아이템 구입에 사용할 수 있는 ‘수정(게임머니)’ 등을 지급한다. 

‘슈퍼판타지워’는 오는 11월 5일 안드로이드OS와 iOS버전으로 세계 153개국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슈퍼판타지워’ 게임과 사전 예약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nexonsfw)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