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말경 ‘프리 OBT’ 앞두고 밝은 색감 개편 단행

“유저들이 마음먹고 수다 떠는 홈페이지로 바꿔주세요.” 

‘㈜에덴엔터테인먼트(대표 최윤진)’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논타겟팅 액션 클라이맥스 MMORPG ‘룬 오브 에덴(Lune of Eden)’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Pre-Open Beta Test) 공개 앞서 게이머들간에 정보를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인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된 공식 홈페이지(www.luneofeden.com)는 게임이 전달하고자 하는 자유로운 느낌처럼 직선보다는 곡선과 여백을 줘 한결 여유로운 느낌을 살린 점이 특징. 전체적으로 밝은 색감의 포인트 컬러를 활용, 방문자들이 한결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유저의 관심과 편의성을 고려한 배치 또한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 놓치지 않은 부분이다. 우선 ‘로그인’과 ‘게임 스타트’ 메뉴 버튼을 시선의 동선이 움직이는 좌측 상단에 배치했다. 방문자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이벤트’ 공간을 한결 크게 확보하고 내부에 캐릭터를 삽입하면서 주목도를 끌어올렸다.  

이밖에 메뉴 구성 및 기본 틀은 서비스 이후에 추가될 수 있는 다양한 유저 관련 콘텐츠들을 발빠르게 도입할 수 있도록 유동성 있는 구조로 설계됐다. 이를 통해 향후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할시 유저들간의 커뮤니티를 독려할 수 있도록 게임의 공략 게시판부터 유저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게시판이 추가될 예정이다.  

김찬규 에덴엔터테인먼트 사업부 실장은 “이번에 개편한 공식 홈페이지는 진행될 테스트에 필요한 요소만을 간결하게 담아내고자 배치와 구성에 신경을 기울였다.”라며 “앞으로 ‘룬 오브 에덴’을 처음으로 접할 유저들을 위해 전반적인 게임 정보를 비롯해 알찬 커뮤니티를 나눌 수 있도록 많은 장치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개발사 측은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위한 사전 작업으로 최근 심의를 신청해 18세 이상의 게이머들만이 참여할 수 있는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을 확정 받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