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모드 특수 난이도 추가…긴박감 넘치는 액션 선사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캐주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에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백발백중’은 팀을 이뤄 거대 보스를 물리치는 레이드모드에 특수 난이도를 오픈했다. 특수 난이도에 등장하는 적들은 능력치가 높고 공격 속도가 빨라 이용자는 엄폐물을 따라 빠르게 이동하며 적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야 한다.

또 특수 난이도의 보스는 도끼와 폭탄을 이용해 무차별 공격을 퍼부을 뿐만 아니라 이용자가 있는 곳으로 돌진하는 등 쉴 틈 없는 액션으로 긴박감 넘치는 전투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대전모드에도 새로운 2:2 맵을 추가했다. 정글이 배경인 이번 맵은 동선이 길고 다양한 종류의 엄폐물이 존재해 이를 이용한 전술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함께, 넷마블은 희귀 기관총 ‘샤인MG3’를 공개하고, ‘백발백중’의 인기 용병 캐릭터 ‘안젤라’를 오는 5일까지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무한상점과 대전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고급 총기 도면의 수를 대폭 확대해 많은 이용자가 게임만 즐겨도 ‘고급 RPK’, ‘고급 베테랑FR-F2’ 등 고급 총기를 손쉽게 획득할 수 있게 했다. 두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은 오직 게임 플레이로만 획득할 수 있고, 도면을 모으면 해당 총기를 무료로 가질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레이드모드 특수 난이도 추가를 기념해 게임재화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며 “이용자 입장에서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백발백중’은 9월 22일 출시해 단숨에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매출 상위권에 오르며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슈팅장르의 포문을 연 하반기 최대 화제작이다. 이 게임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슈팅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백발백중’은 안드로이드와 iOS버전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