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양팀 리더 ‘이슬비’ 캐릭터 기본 공격 및 스킬 대폭 상향 개편

㈜넥슨(대표 박지원)은 29일 자사의 인기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검은양(BLACK LAMBS)팀 리더 ‘이슬비’ 캐릭터를 개편하고, 11월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슬비’는 빠른 근접 공격과 중거리 마법을 자유롭게 구사하는 여성 마법사 캐릭터로, 전매특허인 광역 마법 공격과 공격 시 누적되는 발사체를 이용한 추가 공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슬비’의 기본 공격과 스킬의 타격속도, 대미지, 사거리 등을 대폭 개선하고,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을 단축하는 등 전반적인 능력치를 상향 조정했다.

또, 적을 몰아놓고 강력한 피해를 주는 ‘화염 폭풍’의 기존 콘셉트를 유지한 채 잡기 기능을 추가한 ‘염동 폭발’ 스킬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조작 난이도와 사냥 편의성을 개편했다.

11월 12일까지 개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슬비로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퍼펙트 모듈 상자 11강 기간제’, ‘슬비 메이드 D타입 3성’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리더 날다 상자’를 선물하며, 던전 클리어 시 ‘리더의 수제 버스 소환 비스킷’, ‘리더의 PNA 강화 패키지’ 등을 제작할 수 있는 ‘버스 미니어처’를 지급한다

또, 캐릭터 종류에 관계 없이 매일 접속시간에 따라 ‘신속 듀얼 회복 캡슐’, ‘말렉 크리스탈’, ‘고대 문명의 돌기둥’, ‘리더의 선물 상자’ 등 리더 환영의 선물을 지급하며, 이슬비 개편 소식을 SNS로 공유한 뒤 해당 URL과 감상평을 남긴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이슬비 버스 폭격 USB’, ‘이슬비 노트’ 등을 증정한다.

클로저스의 ‘이슬비’ 캐릭터 개편 및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