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벤트 진행중…스티콘 증정 이벤트-출석체크 이벤트 등

㈜구름컴퍼니(대표 전상현, 임학진)는 29일, 신작 캐주얼 게임 ‘아쿠아팡팡 for Kakao’가 출시 2일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전세계 4억명이 넘는 유저가 플레이한 검증된 대작 ‘아쿠아팡팡 for Kakao’는, 고품질의 3D로 구현된 깜찍한 그래픽과 손쉬운 조작, 그리고 높은 수준의 타격감을 바탕으로 한 짜릿한 손맛이 특징인 슈팅 게임이다.

정식 서비스 개시 전인 지난 21일 이미 20만명이 넘는 사전예약자를 모집하며 흥행을 예고한 바 있는 이 게임은, 출시 후 단 2일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를 필두로 구글 플레이 신규 인기 게임 5위, 원스토어 무료 베스트 4위,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 2위를 기록하는 등 기세를이어나가고 있다.

프로젝트 총괄 이준 팀장은 “생각보다 더욱 커다란 유저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며, “많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더욱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름컴퍼니는 정식 서비스 개시를 기념하여 27일부터 공식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귀여운 카카오 스티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스티콘 팡팡!’을 필두로, 4주간 출석체크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매일! 매일! 출석체크’, 공식 커뮤니티에 10일간 댓글과 게시물을 남긴 유저에게 게임 캐쉬가 주어지는 ‘개근 인증’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자신의 최고 점수를 인증하고 순위 내에 입상하면 성적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게임 캐쉬가 주어지는 ‘점수왕! 최고 점수 달성’, 사냥한 물고기 수에 따라 금화 보상을 지급하는 ‘사냥왕! 최고 물고기 수’까지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아쿠아팡팡 for Kakao’의 상세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quapp)와 구름컴퍼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gurumcompan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