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링 오픈 기념 다음 달 11일까지 이용자 위한 풍성한 혜택 제공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 (대표 최용현 www.itembay.com)는 엔틱게임월드 (대표 최준규)의 웹 MMORPG ‘판테온 온라인’의 온게이트 채널링 서비스를 2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판테온 온라인’은 신들의 분노로 물에 잠겨버린 세계에 반인반신으로 태어난 주인공이 진정한 신이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의 웹 MMORPG다.

특히 방대한 세계관과 함께 동서양의 일곱 신으로 변신하여 전투하는 화신 시스템, 차세대 공중 전투, 날개 시스템 등의 독특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판테온 온라인’은 29일 오픈에 앞서, 지난 20일 CBT를 시작으로 23일부터 진행된 사전 모집을 통해 많은 참여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한편 온게이트는 ‘판테온 온라인’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1일까지 채널링 서비스 이용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게임 이용약관에 동의할 경우, 판테온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전용 토큰 1,000원을 즉시 지급하며, 게임 접속을 하면 1,000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온게이트는 현재 ‘판테온 온라인’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유저들은 각 게임들에 대한 별도 가입 없이, 온게이트 아이디 하나만으로 모두 이용 가능하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아이템베이가 온게이트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 지 어느덧 5년차가 되었다.

그동안의 경험들을 통해 유저들에게 최상의 콘텐츠 제공을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안정적인 운영 정책을 보유하고 있다고 자부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판테온 온라인 뿐만 아니라, 앞으로 온게이트에서 선보이게 되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아이템베이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게이트’ 공식 사이트 (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