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사이트 전격 오픈, 3분기 안으로 비공개 테스트 예정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와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에 대한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계약에 따라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직접 국내에 서비스, 마케팅 및 운영 등을 전개하게 됐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EA Seoul Studio)에서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새롭게 개발한 실사형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5,000여 개 이상의 모션 데이터를 사용해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 비주얼을 구현했으며, 캐릭터의 투구와 타격 동작은 실제 야구선수들에 가깝게 세세하게 표현했다. 액션형 야구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를 고려해 조작의 난이도를 낮추는 데도 공을 들였다. 또한, 대전 플레이, 구단과 선수 관리 및 홈런 더비 모드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 모드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금일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브랜드 사이트(mvpbo.gametree.co.kr)를 공개한다. 브랜드 사이트에는 게임 소개와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홍보 영상이 올라와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신현근 퍼블리싱사업그룹장은 “‘MVP 베이스볼 온라인’ 의 비공개 테스트(CBT)는 3분기 안에 실시할 계획이다”라며 “팡야, 프로야구 매니저 등 그간 쌓아온 스포츠 게임 서비스 노하우를 살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의 MVP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