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즈2' 이달 내에 첫 비공개테스트를 위한 테스터 모집 예정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조중필)가 개발중인 공간 초월 액션게임 ‘건즈2’가 금일(7일)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건즈2’는 2004년 공개 이후 동시접속자 8만 명을 기록하는 등 독특한 액션과 게임성으로 대전액션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큰 성공을 거둔 ‘건즈’의 후속작으로, 땅에서 걸어다니며 싸우는 기존 액션 게임을 넘어 벽을 타고 다니며 맵의 모든 부분을 전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창의적인 플레이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재무장한 게임이다.

그리고 쉬운 조작법과 시나리오 모드 도입으로 유저 진입장벽을 낮추어 신규 이용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영상은 건즈2의 진화된 액션을 선보이기 위해 실제 플레이 영상으로 제작되었으며, 전작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든 된 그래픽을 비롯하여 벽과 지형물을 활용한 공중 액션, 3인칭 시점의 보이는 액션, 총과 칼로 싸우는 하이브리드 액션 등 '건즈2'만의 주요 액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다.

또한, 하나의 캐릭터만 존재했던 기존의 '건즈'와는 달리 '건즈2'에서는 독특한 개성을 가진 사일런트 어벤저(Slient Avenger), 건슬링거(Gunslinger), 실드 트루퍼(Shield Trooper)의 캐릭터 3종이 등장한다. 영상을 통해 각 캐릭터 별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비공개테스트 전 기존 건즈 유저들에게는 전작보다 더욱 화려해진 액션성을 보여드리고 신규 유저에게는 타 게임과는 다른 차별성을 느끼게 해드리기 위해 이번 신규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며, "이번 달 내에 첫 CBT를 실시할 예정이오니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