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목) 정식서비스 기념 스파이럴 캣츠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나이츠사가’의 핵심 콘텐츠, 110명이 참여 가능한 혈맹 요새전 스크린샷을 공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스크린샷을 통해 공개한 ‘나이츠사가’의 핵심 콘텐츠는 온라인 RPG 부흥기 시절의 끈끈한 전우애를 느낄 수 있는 혈맹 요새대전이다. 공격과 방어, 최대 110명이 동시 참여하는 대규모 공성 전투는 물론, 혈맹 및 공성, 요새 전투 등 혈맹원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혈맹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일반, 정예, 영웅, 이벤트를 통틀어 총 156개의 던전과 6개 속성간 상극 작용의 40여 종 정령,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 용병 등 유저의 전투를 돕는 강력한 보조 시스템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제련 및 승급, 합성, 인첸트 등 다양한 강화 시스템과 더불어 침략과 협력이 가능한 영지 시스템 또한 즐길 수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PC 온라인 RPG의 느낌과 스케일을 만끽할 수 있는 나이츠사가가 스크린샷을 통해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혈맹 요새전을 공개했다”며, “10월 29일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진행되는 스파이럴 캣츠 오프라인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나이츠사가’는 오는 29일(목)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스파이럴 캣츠와 함께 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며,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참여만 해도 5만원 상당의 풍성한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나이츠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스트무브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xtmv)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