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할인 및 골드 추가 지급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건쉽배틀’과 ‘워쉽배틀’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전했다.

글로벌 5,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건쉽배틀’은 러시아 공군의 전투기로 알려져 있는 신규 기체 ‘MiG-29 펄크럼’을 선보였다. 우수한 기동력을 자랑하는 ‘MiG-29 펄크럼’ 활용 시 10%에 해당하는 레이드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강화 부품을 반값으로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와 골드 상품 구매 시 동일한 양의 보너스 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D 전함 액션 게임 ‘워쉽배틀’의 경우, 제 2차 세계대전에서 큰 활약을 거둔 역사를 가진 일본군의 전함 ‘야마토’를 도입했다. 또한, 태평양 전쟁에서 가장 치열한 격전으로 평가 받는 레이테만 해전과 일본 오키나와 섬 근방에서 벌어진 오키나와 해전을 배경으로 한 신규 에피소드 15, 16을 개설했다.

한편, ‘건쉽배틀’과 ‘워쉽배틀’은 낮은 설치 용량과 고유한 조작 방식, 풀 3D 그래픽, 다양한 전쟁 콘텐츠 등을 내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자사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각각 공상과 해상을 무대로 하고 있어 서로 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쉽배틀’의 공식 홈페이지(http://gunshipbattle.joycity.com) 및 ‘워쉽배틀’의 공식 홈페이지(http://warshipbattle.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