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6일까지 가입한 이용자 500명에게 티서츠 증정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전세계 1100만 명이 즐기는 AOS게임 ‘Heroes of Newerth’(히어로즈 오브 뉴어스, 이하 HON(혼))(hon.gametree.co.kr)의 공식 티셔츠를 의류업체 드리프트아웃(DRIFTOUT)과 손을 잡고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 HON 공식 티셔츠 2종

‘HON(혼)’의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이번 티셔츠는 ‘HON(혼)’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과 영웅들의 원화를 살린 디자인이 있으며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이 티셔츠는 ‘HON(혼)’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며 향후 있을 게임대회에서도 공식 티셔츠로 활용할 예정이다.

엔트리브소프트는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HON(혼)’을 가입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티셔츠를 증정한다.

‘HON(혼)’ 공식 티셔츠는 드리프트아웃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중인 정우성이 디자인했다. 정우성은 드리프트아웃 티셔츠 공모전 수상을 계기로 다수의 티셔츠 공모전 수상 경력을 갖고 있는 실력 있는 디자이너로 드리프트아웃에서 인기 작가로 활동 중이다. 드리프트아웃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들과 협업하여 독창적인 그래픽 티셔츠를 제작하는 의류 업체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8월 20일 24시까지 HON(혼)의 모든 영웅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의 자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HON(혼)은 현존하는 AOS게임 중 가장 많은 영웅 수를 보유하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다양한 영웅을 경험할 수 있다.

‘HON(혼)’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on.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