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추천한 이용자 중 추첨 통해 문화상품권 5만원권 증정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RaiderZ)’에서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천한 이용자와 받은 이용자 모두에게 푸짐한 혜택이 돌아가는 구성으로 준비되었다.

먼저 기존 ‘레이더즈’ 이용자가 추천한 친구가 캐릭터를 생성하면 각종 장비 강화에 유용한 강화(베이시움) 아이템 10개를, 10레벨을 달성하면 강화 아이템 20개를 지급한다. 또한 친구가 20레벨 달성 시에는 지금까지 학습한 스킬을 초기화해서 다시 학습할 수 있게 해주는 ‘레나스의 망각의 스크롤’ 아이템도 증정한다.

아울러 추천 받은 이용자는 캐릭터 생성시 체력을 보강해주는 물약 아이템 10개와 회생 부적 5개를 즉시 제공한다. 여기에 10레벨 달성 시 강화 아이템 10개, 20레벨 달성 시 20개를 추가로 준다. 이 외에도 친구를 많이 추천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고, 추천을 받은 이용자 중 레벨이 높은 게이머 50명에게도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함께 업데이트도 진행되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각 스타일(직업)별 밸런스 조정과 고레벨 이용자의 플레이 환경 개선이다. 그 동안 정확하게 발동되지 않았던 스킬을 정상적으로 적용했으며, 32레벨 이상부터 이용 가능한 ‘지하수로’ 지역에서 원활하게 미션을 수행할 수 있도록 보상이 수정되었다.

‘레이더즈’는 오는 9일(목) ‘볼라스의 습격’ 콘텐츠도 추가할 계획이다. ‘볼라스의 습격’은 최고 레벨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이 외에도 코스튬(외형 의상) 아이템과 ‘헬하운드’ 미션 등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 및 변경될 예정이다.

‘레이더즈’의 친구 추천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