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등 음원 이벤트 통해 개막 기념 콘서트 티켓 증정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개발사 누리앤소프트, 대표 구준회)'가 ‘슈퍼스타K4’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뛰어난 3D그래픽과 최신 유행하는 인기 음원 등으로 전 연령층이 즐기는 온라인 댄스게임이다.

'클럽 엠스타'에서는 오는 17일 첫 방송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대장정에 돌입하는 ‘슈퍼스타K4’의 개막을 기념해 ‘슈퍼스타K 4’와 손을 잡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스타K’는 신인가수를 발굴하는 대한민국 대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가수 서인국, 허각, 울랄라세션, 버스커버스커 등 각 시즌마다 스타를 배출한 바 있다.

먼저 서인국의 ‘밀고 당겨줘’, 버스커버스커의 ‘꽃송이가’, 울랄라세션의 ‘울랄라’ 등 '클럽 엠스타'에서 '슈퍼스타K' 출신 가수의 최신 음원을 플레이 할 경우, 추첨을 통해 ‘슈퍼스타K4’ 개막식 콘서트 티켓(1매 2인 입장 가능)을 선물한다.

‘슈퍼스타K4’ 개막식 콘서트는 15일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역대 우승자 및 주요 본선 진출자들이 총 출동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분위기는 한껏 달아오르고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캐쉬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선물한 이용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개막식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일 '클럽 엠스타' 홈페이지 내 별도 공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대표적인 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4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번 ‘슈퍼스타K4’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 엠스타' 공식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