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형 비공개 테스트 실시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http://entermate.com/)는 자사가 선보일 또 하나의 국민 웹게임 ‘왕국’의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3일(금) 실시한다고 밝혔다.
‘왕국’은 캐주얼 게임 특성에 맞게 구성된 아기자기한 맵과 스토리텔링의 퀘스트에 따라 구현하는 다양한 패턴의 전투 플레이, 기존 온라인 게임 시스템을 좀 더 간편하고 쉽게 웹 브라우저에 적용시켜 누구나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웹 브라우저 방식의 RPG이다.

금번 비공개 테스트는 8월 3일(금) 오후 3시부터 6일(월) 오전 12시까지 총 4일간 오픈형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공식홈페이지(http://kingdom.ilovewebgame.co.kr/ )를 통해 간단한 가입 절차만 거치면 누구나 게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오픈형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왕국’ 게임 접속 시 5만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제공하는 ‘접속이벤트’와 CBT 기간 동안 랭킹 1위부터 100위까지의 100명의 유저들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 10,000원’을 지급하는 ‘랭킹 TOP100’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왕국의 프로모션 영상 공개 이후 공식 홈페이지 일일 방문자와 주요 포털 검색 순위가 증가했다. 많은 분들이 보내 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또 하나의 국민 웹게임 왕국의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세상에서 가장 앙증맞은 웹RPG ‘왕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http://kingdom.ilovewebgame.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