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30명에게 선물 증정, 당첨자 발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확인 가능

바른손크리에이티브(대표 최종신)는 신개념 스마트폰 소셜네트워크게임(이하 SNG) ‘아쿠아빌리지’의 카카오톡 ‘게임하기’ 입점을 기념하는 출시 이벤트를 9월 2일까지 진행한다.

‘아쿠아빌리지’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카카오톡에서 게임을 다운받은 30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하여 무작위로 추첨해 던킨 도너츠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카카오톡 안 플러스 친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한 커피 한 잔과 함께 바닷속 배경인 ‘아쿠아빌리지’의 귀여운 물고기 캐릭터와 즐겁게 보내길 바라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바른손크리에이티브의 관계자는 전했다.

‘아쿠아빌리지’는 해저에 자신만의 마을을 건설하고 친구와 함께 도움을 주고 받으며 물고기를 육성해 나가는 방식의 게임이다.

볼륨감 있는 시티 류의 게임과 물고기 육성을 하는 아쿠아리움 형 게임, 작물을 길러 수확하는 농장형 소셜 게임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SNG로서 이번 카카오톡 버전을 출시함과 동시에 수많은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빠르며 자세한 정보는 바른손크리에이티브 공식 홈페이지(http://www.barunsoncreativ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