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시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100% 지급

㈜구름컴퍼니(대표 전상현, 임학진)는 자사의 신규 SRPG ‘프론티어 사가’ 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15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 중이라고 밝혔다.

‘프론티어 사가’는 지난 10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오픈형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인정 받은 바 있으며, 14일 사전 예약자가 15만명을 돌파하며 ‘프론티어 사가’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를 실감케 했다.

‘프론티어 사가’ 는 구름컴퍼니의 첫 SRPG로 추억 속 명작RPG를 계승 하는 깊이 있는 스토리, 사각형 타일을 이용하여 표현한 지형 및 상성 등의 요소들을 통한 전술의 묘미, 1000여종이 넘는 유닛들의 다양한 조합을 활용해 턴마다 한층 더 높은 몰입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택틱스류 게임이다.

한편, ‘프론티어 사가’ 의 사전 예약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세계관 퀴즈, 홍보왕 이벤트 등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휴대용 미니 게임기, 한정판 패키지 상품,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프론티어 사가’ 의 사전 예약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rtsaga) 및 사전 예약 페이지(http://ftsaga.gurumcompany.com/Event.action?byUrl&URL_KEY=new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