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통해 신규 외전 캐릭터 ‘다크나이트’ 추가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두 번째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다크나이트(Dark Knight)’를 도입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다크나이트’는 가장 완벽한 귀검사라 불릴 정도로 귀검사의 모든 제약을 넘어 다양한 스킬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외전(外傳) 캐릭터다.

‘다크나이트’는 귀검사 전직 캐릭터의 주요 스킬을 모두 구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조건이나 상태가 만족되어야만 사용 가능했던 스킬들도 바로 사용이 가능해 화려한 연속 공격을 펼칠 수 있다.

특히, 연속 공격의 회수가 증가함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되는 ‘콤보 시스템’을 이용, 몬스터에게 더욱 강력한 피해를 가해 빠른 사냥이 가능하며, 자신만의 연속 스킬을 구성해 유저 별 각기 다른 스타일의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네오플 강대현 개발실장은 “다크나이트는 빠르고 화려한 공격으로 콤보 플레이의 재미를 극대화 시킨 캐릭터로 기존 귀검사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 이라며, “남아있는 3, 4차 여름 업데이트 역시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8월 23일까지 ‘다크나이트’를 생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계정당 1회에 한해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프린세스 쁘띠’ 크리쳐 패키지를 선물한다.

▲ 다크나이트 일러스트

또한 9월 6일까지는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도입될 신규 외전 캐릭터 ‘다크나이트’와 ‘크리에이터’를 생성 후 50레벨에 도달한 유저들에게는 ‘2차 클로니클 상자’, ‘성장캡슐’ 등을, 70레벨에 도달한 유저들에게는 ‘3차 클로니클 상자’, ‘슈퍼 성장의 비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주말인 8월 4일 특정 시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2,000세라(캐시)와 함께 최대 2억 골드를 받을 수 있는 ‘온타임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하며, PC방에서 ‘던전앤파이터’를 즐기는 유저들에게도 2,000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던전앤파이터’ 여름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