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주 수요일 연재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문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연재 중인 운영자 웹툰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문명 온라인’ 운영자 웹툰은 ‘솔직한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문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주 수요일 연재된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일하는 운영팀 직원들의 소소한 일상과 게임 운영 방향, 운영 에피소드 등을 진솔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에는 ‘The 솔직한 이야기’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문명 온라인’ 공식 페이스북에서 공개하고 있다. ‘The 솔직한 이야기’는 ‘솔직한 이야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표방하며 소셜 미디어에서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컷툰 형식으로 선보인다.

엑스엘게임즈 게임서비스실 김다영 실장은 “색다른 방향으로 유저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문명 온라인’ 운영과 관련한 내용을 웹툰으로 제작해 공개하게 됐다”며 “운영팀 GM들이 직접 제작하는 콘텐츠인 만큼, 준비 과정부터 에피소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문명 온라인’ 운영자 웹툰 ‘솔직한 이야기’와 ‘The 솔직한 이야기’는 각각 공식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fficialCivilizationonli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