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쿠폰, 디지털기기, 패션소품 등 다양한 경품 쏟아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카카오 게임하기’ 오픈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시작했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위메이드 모바일 게임은 총 3종 '바이킹 아일랜드', '리듬스캔들', '카오스&디펜스'로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매일 PLAY하고 매일 행운 받자!’ 이벤트는 8월 10일까지 진행하고,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에 접속해 더보기 메뉴의 ‘게임하기’에서, 위메이드 게임들을 다운로드 받아 게임을 진행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매일 패스트푸드 쿠폰, 디지털기기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게임 내 쪽지나 메일로 개별 통보한다.

또한, 카카오톡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해 친구를 많이 초대할수록, 게임 별로 ‘만다리나덕 백팩’과 박태환과 쑨양이 착용해 유명해진 ‘닥터드레 헤드폰’, ‘소니 디지털 포토 프레임’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ocial.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30일 서비스를 시작한 ‘카카오 게임하기’는 카카오톡에서 제공되는 모바일 게임 서비스 플랫폼으로, 위메이드의 모바일 게임 '바이킹 아일랜드', '리듬스캔들', '카오스&디펜스'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즐길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