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안드로이드 유저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카카오톡 연동 제공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6일, 신개념 퍼즐게임 ‘지금부터 도넛 for Kakao’(이하 ‘지금부터 도넛’)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금부터 도넛’은 같은 색깔의 도넛을 쏘아올려 제거해 나가는 방식의 신개념 퍼즐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펫의 성장과 조합으로 능력치를 향상시켜 나가는 재미와 다양한 클리어 방식을 제공해 기존의 퍼즐 게임과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지금부터 도넛’은 친구들과 경쟁하며 순위를 다투는 무한모드와 제한된 수량의 도넛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일반 모드, 주어진 시간 안에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시간제한 모드, 주어진 시간과 정해진 도넛 수량으로 클리어 하는 서바이벌 모드 등이 포함된 스토리모드로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iOS 버전의 신규 유저와 기존 안드로이드 사용 유저의 카카오톡 연동으로 운영체제와 상관없이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이번 ‘지금부터 도넛’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iOS 운영체제 사용 유저에게 애플 앱스토어 페이지의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며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에게 스테이지 클리어 단계별 보상과 하트 보내기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지금부터 도넛’은 지난 6월 30일 구글 플레이에 출시 이후 약 10일 만에 인기무료 게임순위 1위를 달성한바 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지금부터 도넛’을 안드로이드 유저 외에도 아이폰 유저들에게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부터 도넛’은 카카오 게임하기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WECtAY)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owdonut/507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