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영상 2종 공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의 모바일 기대작 ‘던전스트라이커:BEGINS’의 Final 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번 Final CBT 모집은 10월 5일부터 12일까지 특별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Dsm/Cbt2)를 통해 진행된다.

특별 페이지에선 Final CBT 참가 신청 및 게임 주요 컨텐츠, 게임 플레이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유저가 해당 페이지에서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할 경우 오는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Final CBT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Final CBT에서는 지난 1차 CBT에서 나온 유저들의 의견을 기반으로, 개인 별로 부여되는 독특한 돌발 퀘스트를 비롯한 컨텐츠 확충 및 편의성, 밸런스, 가이드, 안정성 등이 개선된 ‘던전스트라이커:BEGINS’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Final CBT 기간 동안 10, 20, 30 레벨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정식 서비스 때 각각 5,000원, 15,000원, 20,000원의 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미션을 모두 완료할 경우 추가로 40,000원의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기간 내 40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0,000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Final CBT 기간 내 설문 조사를 완료한 유저 중 무작위로 선정된 100명에게 ‘문화 상품권 10,000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끝으로, ‘던전스트라이커’BEGINS’의 신규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30초 분량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의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이 담겨 있다.

한편, ‘던전스트라이커:BEGINS’는 실시간 액션 RPG를 지향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으로, 최대 10명이 참가하는 PvP 컨텐츠 ‘데스매치’를 비롯해 ‘파티 플레이’, ‘마을’ 등 다양한 컨텐츠를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 본부 유창훈 실장은 “’던전스트라이커:BEGINS’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진행되는 마지막 테스트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라며, “이번 테스트에 참가하셔서 보다 발전된 ‘던전스트라이커:BEGINS’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