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게임 선정 및 1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전 유저 대상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신작 웰메이드 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개발사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가 구글 ‘금주의 플레이 추천 게임’에 선정됐다.

지난 8월 말 공식 출시 이후 약 한달 여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러스티블러드’는 구글 플레이가 선정하는 추천 게임으로도 선정되면서, 그 인기를 공고히 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100만 다운로드 돌파와 구글 추천 게임 선정을 기념해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후 우편함을 확인하면, 신규, 휴면, 기존 유저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러스티블러드’는 풀 3D 그래픽을 통한 스타일리시한 그래픽, 호쾌한 마무리(피니시) 액션 스킬과 실시간 콘텐츠를 갖췄으며, 온라인 게임 부럽지 않은 퀄리티와 재미로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 협동 콘텐츠인 진보스방, 레이드, 데스매치, 길드 등의 콘텐츠를 즐기며 실시간 던전 사냥부터 거대 보스와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러스티블러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ustybloodm)와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stove.com/rustyblood/int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