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이벤트 통해 동남아 여행권, 뮤지컬 관람권 등 경품 증정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는 자사가 개발∙서비스하고 있는 FULL 3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크로노스’에서 신규 서버 ‘아레스’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신규 서버 ‘아레스’는 1일 오후 6시 정식 오픈되며, 이용자들간 대결(PvP)이 펼쳐지는 전투채널과 일반 채널로 분리하여 운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아레스’ 전투채널에서 높은 점수를 얻거나 캐릭터 레벨 순위가 높은 상위 3명에게는 최신형 모니터와 그래픽카드, 게임머니를 차등 지급한다. 더불어 ‘아레스’ 서버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 아이템을 선보이고, 경험치 2배의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실시한다.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알파벳 아이템의 스크린샷을 크로노스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좋아요‘나 댓글의 개수가 많은 이미지를 선정해, 동남아 여행권, 뮤지컬 관람권, 호텔 뷔페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크로노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게임 소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등 이용자들과의 소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게임온스튜디오 김철희 PM은 “이용자들에게 보다 새로운 재미를 드리고자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며,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신규 서버 ‘아레스’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로노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cronous.co.kr/)와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abrina.cronous/)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