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전세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는 대표 인기 레이싱 게임인 ‘Need for Speed™ No Limits(니드포스피드: 노리미트)’의 모바일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니드포스피드: 노리미트’에서는 스피드 오버 점프, 차량 사이 빠져나가기, 니트로 존(Nitro Zones)에서 초고속 질주 등 다양한 기술로 블랙릿지(Blackridge) 거리를 지배할 수 있다. 또 자신만의 룰을 만들어 달리며 아드레날린이 넘치는 수 백 개의 아케이드 레이스 이벤트에서 자신의 이름을 남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레이싱 카로 꿈꿔왔던 판타지를 실현시킬 수 있다. 또한 로켓버니, 6666 커스텀즈, RTR, RWB 등 수 백 가지 종류의 부품과 바디 키트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동차 튜닝이 가능하다.

‘니드포스피드: 노리미트’는 900개가 넘는 레이스 이벤트와 100개의 플레이어 레벨, 10개 이상의 게임 모드, 38개의 놀라운 레이스 코스, 그리고 각기 다른 30개의 차종을 포함하여 출시한다. 플레이어들은 라이벌과 일대일로 토너먼트 경기를 펼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보상과 특별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리얼 레이싱의 모바일 프랜차이즈를 만든 EA의 호주 스튜디오 파이어몽키즈에서 개발한 ‘니드포스피드: 노리미트’는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