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6시부터 ‘한빛온’서 서비스…파격 캐시 제공 이벤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티쓰리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리듬 댄스게임 ‘오디션’의 정식 서비스를 1일 오후 16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1일부터 한빛소프트의 게임포털사이트 한빛온(http://www.hanbiton.com)에서 새롭게 시작되는 ‘오디션’은 스트리트 댄스와 음악을 접목시킨 리듬 댄스 온라인 게임이다. 지난 2004년 첫 서비스가 시작된 이래 10년 넘게 리듬 댄스 분야의 선두주자 역할을 해왔으며, 중국과 동남아, 남미, 미주 등 글로벌 유저들로부터도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오디션’의 새로운 서비스 파트너사로서 국내 운영과 해외 파트너들과의 끈끈한 관계 유지 등 서비스 관련한 전권을 행사하게 된다. 한빛소프트 측은 “유저들이 지난 3년간 누릴 수 없었던 가치를 제시하고, 오디션의 국내외 매출 신장과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선, 게임 업데이트 및 최신 음원을 확보한다. 새롭게 서비스되는 ‘오디션’에서는 게임 내 ‘유저 인터페이스(UI)’가 전면 개선되며, ‘내 정보(MY INFO)’, 맵 선택, 전광판 OFF 기능, 음악 검색, 랭킹 UI를 개선해 한결 깔끔하고, 편리한 게임 플레이가 되도록 지원된다.

또 새롭게 디자인한 기본 아바타가 제공되고 커플들을 위한 신규 모드 도입, 개성 강한 ‘팸 하우스’를 꾸밀 수 있는 팸 샵 아이템 추가, 커플 가든 랭킹 혜택, 게임 내 불법 프로그램 근절을 위한 자체 보안 프로그램 업데이트도 차근차근 실시될 예정이다.

한빛 측은 “대형 음반 기획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유명 아이돌 그룹과 유력 아티스트, 국내 대표 연예기획사 소속 아티스트들의 최신곡도 확보해 놓은 상태”라고 밝혔다. 또 티쓰리엔터테인먼트에서 자체적으로 더빙 및 음원화한 오리지널 곡을 합산해 총 500곡 이상의 다채로운 음원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유저들 사이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곡들을 복원하는 작업과 함께 최신곡들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지난 9월 10일부터 30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한 유저들에게는 캐릭터를 한결 돋보일 수 있도록 세련미 넘치는 한정판 패키지 ‘천일야화’를 지급하며, 그리고 ‘오디션’을 새롭게 시작할 때 필요한 코스튬 및 아이템을 충분히 보유할 수 있도록 매일매일 현금 캐시를 파격적으로 선물한다. 캐릭터를 생성하기만 해도 무조건 캐시를 증정하며, 매일 접속만 하면 추가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2005년부터 2012년까지 쇼핑몰에서 판매되었던 아바타들은 무기한 300원에 구매가 가능하도록 지원,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게임경험치와 덴 획득량, 커플 포인트 등을 대폭 지급한다. 이밖에 팸 랭킹 1위에서 10위까지는 정모비 50만원, 커플 랭킹 1위에서 5위까지는 커플 목걸이 전달 등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는 지속적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한빛소프트 측은 “원활한 업데이트 및 불편 사항을 개선하는 등으로 국내 이용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